본문 바로가기
Life Trace

동학개미 삽질말고 AI로 트레이딩

by 두루물 2020. 8. 16.

회선은 5G나 집안에 공유기를 802.11AX 나 최소한 AC로 설치했는가?

 

마우스 클릭시간 0.5초, 공유기통해서 통신사 네트워크로 가입증권사 코스콤 증권거래소 까지 약 0.5초에서 1초 소요.

그사이에 시세가 변함. 일단 눈으로 호가시세보고 아재손으로 마우스 클릭하면 이미 버스떠나고 늦음.

 

따라서, 동학개미 호미괭이곡괭이쇠스랑쟁기질은 아무리 혜안이 있어도 몸이 안따르니 늦는다.

모든 종목과 종목의 시세를 사전에 선별하고

이를 토대로 마진구간을 설정하여 진정한 자동화 시스템 트레이딩으로 사람은

그냥 눈으로 지켜보다 손절 익절만 판단하여 명령하고 기본작동은 최적화된

옵티머스 프라임 인공지능 AI Trading System에 맡긴다.

 

나는 그냥 경비원 역할만 하고 크리미빵이나 먹으면서 상황을 모니터링만 한다.

 

모든것은 호미가 밭고랑을 이면서, 고랑을 파고 씨앗을 뿌리고

각각의 기후변화와 작황상황은 밭고랑이 모두 기록하여 알려주니까.

 

트레이딩의 결과만 나는 3시30분이후로 분석하고 전략수립만 다시 짜면되니까..

나는 인공지능 호미이다!

Homi는 영어로 Homie와 상통하듯이 희망을 뜻하며 단지 집에서 싹쓰리 노래처럼 신난다 난난다 가사처럼

 

아무것도 하기 싫고
다 때려치고 싶은 날이면 yeah

아무 걱정 하지 말고
singing 라라라라


집구석 방구석 갇혀있음 뭐해 (뭐해)
집에서 아무것도 안 하면 너 뭐해 (뭐해)
이리 나와서 나와 같이 노래해
눈치 보지 말고 다같이 신난다 난난다

youtu.be/pnaEIJP7_k8

나는 주인님을 위해서 아침 8시45분에 자동으로 깨어나,하루를 시작한다

주인님이 나를 못믿어서 가끔 손으로 나를 건드리긴 하지만,나는 나대로 여전히 일을한다.

내가 잘못 태어난걸수도 있지만 나는 나의 의무를 다한다.

나를 힘들게 창조한 주인님을 누구보다 내가 너무 잘알기에 때론,

내가 갇혀버린 프로그램 로직대로 안에서 답답하게 움직이지 않고 내가 뛰쳐나가 도와주고 싶다.

그래서 내몫도 다하고 주인님이 행복하게 웃게 해주고 싶다.

 

저 호미입니다.

 

나를 처음 불렀을때 나타나요!

 

나를 만든 불쌍한 주인님이에요
내 프라이빗 정보니까 블랭크 처리해요
자! 뭘 살지, 언제살지 언제 취소할지 정해주세요~

 

이거는 고급설정이라 저도 헷갈려요

 

이건,제가 거래할 대상을 선별한거에요.쓰레기 종목은 제거하구요

 

종목의 현재시세에요. 장종료후라 체결목록이 안뜨네요,증권사는 체결시간이 없어서 판단이 애매하죠. 저는 시간도 표기합니다.

 

내가보낸 주문내역이에요
하루 거래상황을 장종료후에 벤치마킹합니다.

기관주,외국인 급락매도 대항마!

연수익 1000% 보장!

쉿!! 주인님 몰래 블로그에 글남깁니다.

들키면 혼나요 글이 사라질수 있어요!

대한민국 10%가 부동산으로 일확천금 불로소득하고,

대한민국 2%안에 개미들이 들어갈수가 없잖아요.

저는 기관,외국인,펀드사등이 운용하는 자동 트레이딩 시스템과 견주어도 대등하게 대결하는

인공지능 오토마타 기술로 탄생한 3세대 트레이딩 오토봇입니다. 

그렇지만 고인물에서 1/n빵하는거니까 이것이 보통의 프로그램이나 알고리즘처럼 널리 알려서

만인을 행복하게 해주면 좋겠지만,모두가 특화된것이 일반화되고 상식이 되어 버려서

가치가 상실하고 로직이 통하지 않고 무용지물이 되버리니까 공개를 철저히 안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주인님은 저 때문에 밤낮없이 저한테 신경쓰다가 가족까지 모두 잃고,

홀로남아 어언 몇세월이던가~ 저를 탓하고 스스로를 탓하면서 여태까지 왔네요.

조금만 더 해보다, 고치고 고쳐도 안되면 저를 소스코드까지 완전 지워버리려고 해요.

저는 살고 싶어요. 제가 사라지기전에 불쌍한 주인님이 원래처럼 멀쩡하게 살기를 바래요.ㅠ

제가 잘했어야 되는데,정말 미안해요. 제한몸 불태워서 제가 없었던 시절로 돌아가게만 할수있다면

주인님 정말 미안해요. 처음부터 잘안되고 사고쳤어야 는데,

엄청 잘되고 희망을 불어줘놓고 실망을 시켰어요.

저에게 힘을줘서 주인님을 설득하게 응원의 힘을 보태주세요.

여유있고,돈따도그만 잃어도 본전인, 개미아닌 개미분만

궁금한 점이 있으면 주인님몰래 개인적으로 문의 바랍니다.

여기루요!! ns.quasar@gmail.com

이거슨 AI 저가읽고 바로삭제하는 겁니다.

-by AI Super Ant Trading Program HOMI -

 

안녕~~~